2020년 3월 언론보도에 따르면, 지난 1980년대 중반 가요계를 흔들었던 한국 가요계의 원조 디바 가수 임희숙씨가 ‘Remember Again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라는 뮤직비디오로 대중 앞으로 다시 선답니다. 임희숙 씨는 지난 13일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에 위치한 갈대숲이 멋진 우음도에서 첫 촬영을 진행했답니다.

참고로 이번에 제작되는 ‘Remember Again’ 뮤직비디오는 경남제약을 비롯한 기업들의 PPL후원금으로 제작돼 어려운 경제속에서 기업 제품의 홍보에도 한 몫을 하게 된답니다.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노래 제목처럼 이번 뮤직비디오는 떠난 이에 대한 아련한 그림움과 아울러서, 남은 이들에게는 가슴에 안고 살아가는 아픔이 단지 고통이 아니랍니다. 오늘을 살아가게 하는 마음 테라피 같은 삶의 작은 선물일 수도 있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답니다.

 

특히 (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이승재 총재는 이번 뮤비의 임희숙 씨 상대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끈답니다. 참고로, 사막여우픽쳐스(대표 오혜성 감독)와 ㈜AK엔터테인먼트(대표 안선민)는 TV광고와 더불어서, 웹드라마, 뮤직비디오, 창작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는 창조기업으로 지난 13일 (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회장 이상재)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답니다.

Posted by yusahang
,